온리원세일 4월 한 달간 대규모 할인 행사

  • 카카오톡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한 달간의 대규모 할인 행사를 개최합니다. 창립 기념 할인 행사 1탄인 ‘온리원세일’을 3월 30일부터 4월 12일까지 2주간 롯데온의 롯데마트를 비롯한 온라인/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진행되며, 4월 26일까지 대형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리원세일

창립 25주년을 맞이한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역대급 할인 잔치를 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관점에서 엄선한 25대 기획 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지난 판매 데이터를 심층 분석하여 신선식품, 일상용품, 생활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선정했습니다.

할인 대상 상품은 무엇인가요?

대표 상품으로는 미국산 소고기, 호주산 청정 와규, 활 대게를 시중가의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활 대게의 주요 수입국인 중국의 수출 봉쇄로 인해 우리나라로 수입되는 물량이 급증하여 시세가 낮아졌지만, 올해는 중국의 수입 봉쇄 해제와 러시아 산지의 기상 상태 악화로 인한 공급량 감소와 환율의 영향까지 더해져 전년 대비 대게 가격이 약 40% 높게 형성되었습니다.

이에 롯데마트는 국내 최대 대게 수입사와 30t 규모의 대게 조선업 한 척을 통째로 사전 계약하여 반값으로 선보일 수 있으며, 통관이 끝난 대게를 활어운송차량에 실어 매장으로 직송하여 신선도까지 높였습니다.

또한 역대급 할인의 시작을 알리는 일별 초특가 상품을 내놓는데, 4월 1일에는 라면 전 품목 2+1 행사를, 4월 2일에는 컵라면 전 품목 2+1 행사를 진행합니다.

롯데마트 & 롯데슈퍼 할인 품목

롯데마트는 2월부터 매달 선보이고 있는 ‘한달내내 동일가격‘ 행사로 9개 품목을 지정하여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국내산 한돈 갈비찜용, 특대 크기의 국내선 통족발 등의 상품을 반값으로 판매합니다.

롯데슈퍼도 다양한 상품을 반값 또는 특가로 판매합니다. 대표 상품으로는 미국산 초이스 소고기 구이류, 호주산 목초본 갈비찜용, 국산 실속 두부 등을 최대 50% 할인하며, 제철 과일인 성주참외, 대추토마토, 다다기오이등을 특가로 판매합니다.

봉지라면, 냉장냉동식품, 믹스커피, 장류, 세제 등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품목들은 1+1 행사도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니, 구매하실 예정이라면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온리원세일 쇼핑지원금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3월 30일부터 4월 26일까지 ‘온리원세일 쇼핑지원금‘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합니다.

고객이 생활비 부담을 완화시켜주기 위해 기획한 이번 행사는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 롯데슈퍼 직영점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명을 추첨하여 60만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롯데마트 이용 고객은 ‘롯데마트GO‘, 롯데슈퍼 이용 고객은 ‘롯데슈퍼 프레시‘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습니다.

✅ 롯데마트GO 앱 다운로드
플레이스토어다운로드
앱스토어다운로드
✅ 롯데슈퍼프레쉬 앱 다운로드
플레이스토어다운로드
앱스토어다운로드

마무리

지금까지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의 역대급 할인행사인 온리원세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정재우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고객에게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트오 슈퍼가 모든 역량을 총동원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연중 최대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함께 읽으면 더 좋은 글


댓글 남기기